PlayGround Brewery

어른들의 놀이터를 표방하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맥주로 신나게 놀아보고 싶은 세 남자가 만든 브루어리이자, 맛있는 맥주 그 이상의 새로운 맥주 문화를 만들어가는 도전적인 스타트업이기도 합니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수제맥주의 대중화에 대비해 브랜드 전략을 재정비하고, 고객 접점의 SNS 채널을 구축하여 장기적인 컨텐츠 전략을 수립하고자 했습니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컨텐츠 마케팅은 브랜드 전략 컨설팅 펌인 the. WATERMELON 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 기획을 담당하고, BAT가 컨텐츠 제작과 마케팅 실행을 맡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입니다. BAT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가진 스토리를 발굴하여 이를 알리는 ‘스토리텔링형’ 컨텐츠로 페이스북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브루어리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아카이빙형’ 웹 매거진을 제작하여 브랜디드 컨텐츠 에셋을 축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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