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레드락

BAT는 레드락의 핵심 타겟인 30대 남성에게 프리미엄 라거라는 소구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프리미엄 이미지에 걸맞는 컨텐츠를 제작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레드락 브랜드 스토리, 푸드 페어링 등 맥주 브랜드가 이야기할 수 있는 컨텐츠는 물론, 30대 남성이 선호하는 아이템과 스타일링, 취미 등을 소개하는 매거진 컨텐츠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또한 각종 기념일을 컨셉으로 촬영한 스튜디오 컷을 활용해 ‘Premium Amber Lager’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Next 교보문고 22주년 한정판 굿즈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