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life Inclusion Plus

글로벌 기업으로서 엄격한 컨텐츠 디자인 가이드를 보유한 메트라이프답게 기업 특성에 맞는 컨텐츠를 높은 퀄리티로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BAT는 사내 전문 컨텐 츠팀과 브랜딩팀의 협업으로 메트라이프의 디자인 가이드에 준하는 컨텐츠를 빠르게 산출하여 채널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금융 솔루션을 가진 창업팀’이라는 좁은 타겟에게 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같은 SNS 채널에서 정교한 타겟팅 실험을 설계, 실행하여 금융과 창업에 관심있는 잠재 참가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더불어 스타트업 미디 어를 중심으로 한 보도자료 배포, 창업 커뮤니티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타겟에게 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