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WEBTOON
PERFORMANCE MARKETING

BAT는 글로벌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의 국내 시장 론치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런칭 직후 온라인에서의 인지 극대화 및 성공적인 유저 획들을 위한 퍼포먼스 캠페인을 수행 하였습니다.

iOS 14 업데이트로 인한 트래킹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MMP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를 맵핑하여 소재 인사이트를 도출하였고, 최상급의 이미지, 영상 소재 크리에이티브 제작으로 연결하여 매체-데이터-크리에이티브를 통합하였습니다.
내부에서 메인 프로모션 전략과 플랫폼 고유 콘텐츠 역량을 결합한 소재 크리에이티브 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광고주와 팀 내 콘텐츠 파트 및 매체 운영 파트 간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타이트한 성과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를 빠르게 도출, 캠페인 운영에 적용해 성과를 극대화했습니다.
Next 청소연구소 TV 광고 | 누구나 원할 때 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