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몰 웹매거진 GEEP 런칭

롯데월드타워·몰의 논브랜디드 컬처 플랫폼 'GEEP(깊)'은 브랜드, 문화, 예술, 음식 등 2030세대가 알고 싶어 하는 각 분야의 트렌디하고 흥미로운 소식을 심도 있게 전하는 큐레이션 웹진입니다. ‘GEEP’의 제호는 ‘깊이’의 영어식 표기 첫 글자 ‘G’와 ‘깊은’을 뜻하는 형용사 ‘DEEP’의 합성어로 깊이 있고 유니크한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2030세대를 주요 독자층으로 삼습니다.

BAT는 잠실의 롯데월드타워·몰을 중심으로 로컬 콘텐츠를 제작하여 웹진 ‘GEEP’을 런칭하고, 롯데월드타워·몰에 비치될 브로슈어 리뉴얼 및 제작을 맡았습니다. 콘셉트 기획부터 웹사이트 제작과 운영, 시즌별 브로슈어 발행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딩&마케팅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Next 닥터나우 퍼포먼스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