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코리아

미국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부문 1위의 ‘라엘’ 의 퍼포먼스 매체 운영 및 데이터 분석, 매출 증대 캠페인 등을 통한 통합적인 그로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의 경우 키워드 중심의 SA와 소셜 중심의 DA 광고 집행, 리타겟팅 광고 집행 등 다양한 형태의 매체 운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실검 캠페인과 프로모션 등 매출 증대 캠페인을 함께 운영하며 매출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환율 개선을 위한 쇼핑몰 내부 데이터 분석 및 솔루션 도입 검토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Next 현대캐피탈 딜카 브랜드 리뉴얼